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추가입사자 입금 및 입사안내
- 작성자 공공기숙사
- 작성일 2019-07-01
- 조회수 8712
7.5 입사자 여자선발자 | ||
소속 | 학번 | 이름 |
음악학과 | 201911401 | 김*연 |
글로벌경영학과 | 201910732 | 한*연 |
7.5 입사자 남자선발자 | ||
소속 | 학번 | 이름 |
경제금융학부 | 201910489 | 곽*규 |
화학에너지공학과 | 201811073 | 오*환 |
2019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으로 추가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. 입사에 따른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반드시 모든 항목을 읽어보신 후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.
아 래
◆ 납 부 안 내
- 납부기한 : 2019. 07. 03(수) 17:00 까지
*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* 생활관비는 입사 전(영업시간 내)에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 중도 퇴사 시에는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함.
- 입사 신청시 선택한 납부 방법에 따라 해당하는 금액을 아래 계좌에 전공, 본인 명의로 납부해주시길 바랍니다.
ex) 컴과 OOO, 영교 OOO
7.5일자 입사 생활관비 ** 여자, 남자선발자 ** | ||
항 목 | 일시납 | 분기납 |
생활관비 | 1,763,600 | 353,600 |
보 증 금 | 100,000 | 300,000 |
총 납부금액 | 1,863,600 | 653,600 |
납부계좌안내
가. 금융기관 : 우리은행
나. 예금주 : 상명대학교공공기숙사
다. 계좌번호 : 1005 – 103 - 154731
라. 입금자명 : 반드시 학생 본인 명의로 입금해야하며,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전공명도 기입
현금영수증 신청안내
가. 신청기간: 2019.07.01.(월) ~ 2019.07.03.(수)※ 기간 외 발행은 불가합니다
나. 신청방법 : 신청정보 메일 제목에 기입 후 happy@smu.ac.kr로 접수
※ 제목 : [학과/이름/2019현금영수증신청]
※ 내용
학과 | 학생이름 | 국세청등록성명 | 휴대폰번호/ 사업자번호 | 용도(소득/사업) |
컴과 | 홍길동 | 본인 또는 부모님 | 010XXXXXXXX | 소득 |
* 휴대폰/사업자 번호 입력시 기호 없이 숫자만 기재
다. 유의사항
- 상명대학교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신청기간이 만료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.
- 신청 시 반드시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성명, 번호(휴대폰/사업자)를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잘못된 정보로 신청을 하신 경우에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◆ 입 사 일 자
- 2019. 7. 5(금)이후 평일, 행정실 업무시간 09:00 ~ 17:00
* 12:00 ~ 13:00 점심시간으로 입사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◆ 입 사 절 차
- 상명행복생활관 여자동 (A동) 1층행정실에서 입사서류(4부 제출서류확인필수) 제출 후 출입 카드 수령 후 입실
※대리 입사 등록 ※
1. ‘3. 제출서류’와 함께 입사생의 신분증(주민등록증 , 여권, 운전 면허증 등)을 지참하여야 합니다.
2. 출입 카드 대리수령은 불가능합니다. (대리인은 방 배정까지 가능하며 출입 카드 수령은 불가)
◆ 제 출 서 류
1. 반명함 사진이 부착된 입사등록카드 1부 *첨부파일 참고
22. 개인정보동의서 *첨부파일 참고
3. 건강진단서 *2019. 01월 이후 확인된 결핵 흉부 X선 검사
4. 통장사본 *본인 명의
*관련 서류 미지참 시 입사를 불허하오니 이점 꼭 숙지하시길 바랍니다.
◆ 기본시설 및 개인 준비 물품
기 본 시 설 | 개인시설(3인실) | 침대, 책상, 의자, 옷장, 신발장, 샤워실, 화장실, 냉난방시스템, | |
공동시설 | 열람실, 휴게실, 세탁실, 공용화장실 | ||
기 타 | 개인 준비물 | 침구류(970*1940*220), 세면도구, 청소도구, 기타 개인용품( *허가 전열 기구 등) | |
허가 전열 기구 | 컴퓨터, 스탠드, 헤어드라이기, 고데기 등 | ||
반입 금지 물품 | 전기장판, 개별 냉/난방기, 다리미, 청소기, 취사도구, 인화 물질 등 * 반입금지 물품 적발 시 강제 퇴사 처리 * 호실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인 서랍장, 행거 등 큰 규격의 물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. | ||
택배 보내실 주소 |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검정로 209-6 또는 종로구 홍지동 36-6 ※택배 보관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부피가 큰 택배는 장기간 보관이 어렵습니다. |
◆ 유 의 사 항
1. 생활관 건물은 오전1:00 ~ 오전5:00 사이 출입이 불가합니다.
2. 주말(금~일), 공휴일, 공휴 전일을 제외한 모든 평일에는 외박신청 후 외박이 가능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각 건물에 설치된 게시판을 참고 바랍니다.
3. 개사 전 영업시간 이내 취소는 전액 환불 가능하며 개사 후 환불은 생활관 수칙 **제21조 (환불)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
4. 거주 기간이 끝나는 2019.2.15. 이후 1주일(예정)은 시설 유지보수를 위한 시설점검 기간입니다.
이 기간은 모든 사생이 퇴사해야 하며 연장신청자의 경우 퇴사 후 입사일에 맞춰 재입사를 해야 합니다.
◆ 문 의 전 화 : (02)3217-9272
2019. 7
상 명 행 복 생 활 관